보험/클레임
화물을 나의 재산이라고 생각하고 신중하고 소중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파손 및 분실이 발생할 경우 신속하고 매끄럽게 처리함으로써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보험가입/클레임
ims는고객의 화물을 나의 재산이라 생각하고 신중하고 소중하게 다루고 있으며 그런 까닭에 국내 최저의 파손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국내 굴지의 보험사인 제일화재, 흥국쌍용화재와 다년간 계약을 맺고 있으며 파손 및 분실이 발생할 경우 신속하고 매끄럽게 처리함으로써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해상적하 보험이란?
화물에 대한 보험은 포장한 날로 부터 현지 자택에서 물건을 인도 받아 정리 시점까지 분실 및 파손에 대한 보험 부보액 내에서 충분한 보상이 이루어지며 가입금액은 물건의 양, 종류, 가격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클레임
파손될 경우 : 화물을 인도 받은 후 포장박스를 제거한 후 파손된 물건이 발견되면 필히 사진을 찍어 놓으시고 수리를 했을 경우는 수리업체로부터 수리 견적서를 받아 두시면 보험 처리하는데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분실일 경우 : 현지 지사에서 분실 확인서(DELIVERY RECEIPT)를 발급 해드리오니 사인을 하신 다음 저희 회사나 지사로 보내주시면 LG화재 본사에 CLAME 보험접수를 하게 됩니다. 서류를 보내주실 때는 고객의 이름, 전화번호, 주소, 통장계좌번호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LG화재 본사에서 검토 후 보상처리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처리기간은 서류 접수 받은 날로부터 1개월 정도 소요됩니다.
보험신고절차
01 | 02 | 03 | 04 | 05 |
파손물품 사진찍기 | 수리 견적서 보관 | 분실시 분실확인서 보관 | 보험청구서 작성/제출 | 한달내 은행에 입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