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이사

해외이사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운송방법을 찾아보세요

도착지 세관까지 (DOOR TO PORT)

한국내의 자택에서 저희 회사의 직원이 운송할 물품을 분해 포장하여 운송, 통관, 선적 후 화물을 목적지 항구 도착 후 화주께서 직접 현지에서 발생되는 통관료, DDC, FORK LIFT CHG, 관세 등을 지불하고 세관 또는 물류 창고 에서 화물을 PICK UP하여 찾아가시는 서비스입니다.

가격은 다소 저렴하지만 심적 부담과 기타 부대비용, 시간낭비 등을 감안한다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아닙니다. 다만 적은 물량 및 현지에 친인척이 있는 경우에는 적은 비용으로 운송을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도착지 집안까지 (DOOR TO DOOR INSIDE)


화주 여러분들께서 가장 일반적으로 받으시는 서비스로 한국내의 자택에서 저희 회사의 직원이 운송할 물품을 분해 포장하여 운송, 통관, 선적, 도착지 통관 등 목적지 집까지 완벽하게 배달을 하며 운송된 물품을 조립 및 배치해 드리는 Special Service입니다.

우리나라의 포장 이사와 같은 개념으로 국내에서 이사하시듯 편안히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저희 회사와, 현지 지사 및 에이전트간의 Partner-ship을 갖고 있어 안심하셔도 됩니다

도착지 집앞까지 (DOOR TO DOOR OUTSIDE)


한국내의 자택에서 저희 회사의 직원이 운송할 물품을 분해 포장하여 운송, 통관, 선적, 도착지 통관 등을 거친 후 목적지 집 앞까지만 운송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실질적으로 적은 양은 문제가 없으나, 화물의 양이 많을 경우는 현지에서 별도의 인원을 활용하여야 하므로 번거로움이 다소 있습니다.